Breaking News

비디오 게임 음향 효과의 지저분하고 지저분한 예술

0 0

“내 안으로 들어와 사무실입니다.”라고 Joanna Fang은 말합니다. 좋습니다. 하지만 훈련받지 않은 눈에는 도벽광의 보물입니다. 인조잔디 두루마리, 진흙과 이끼, 나무 판자, 바이올린 활, 부서진 키보드, 신발이 가득 찬 플라스틱 상자, 도끼와 검이 가득한 무기고, 모래 구덩이, 대나무 울타리 . , 바위, 자전거 반, 부서진 iPhone, 보트의 닻줄, 더러운 자동차 문. “깨끗한 폴리 무대를 절대 믿지 마세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Fang은 Sony PlayStation의 수석 폴리 아티스트입니다. 그녀의 직업은 비디오 게임에 사운드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물론 그녀의 보관함에는 가죽 자켓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모두가 가죽을 입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다른 일반적인 비디오 게임 비유(돌격 소총 등)는 샌디에고 스튜디오에서 가까이에 있지 않습니다. 그녀의 작업은 모두 즉흥 연주에 관한 것입니다. Fang은 클래식 음악가로 훈련을 받았고 이제는 모든 것이 악기입니다. “저는 항상 최고의 소품은 스트라디바리우스처럼 연주할 수 있는 소품이라고 말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은 노래만 부르고 소리도 훌륭해요. 그리고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고 표현력도 뛰어날 수 있죠, 그렇죠?”

총이 재장전되는 소리에 맞춰 사냥용 칼과 토크 렌치를 함께 흔들어 보세요. 나무 막대기를 정원용 장갑에 테이프로 붙여 고양이 발을 만듭니다. 콘크리트 위의 변기 플런저는 찰칵거리는 말이 되고, 으깬 숯은 딱딱거리는 눈이 됩니다. 뼈를 부러뜨리기 위해 Fang은 파스타 껍질로 가득 찬 권총집을 부수고 있습니다. 박살난 두개골을 만들려면 망치로 두드리는 멜론이 필요합니다. 내부의 끈적한 물질을 찌그러뜨리기 위해서입니다.

윙윙거리는 현이 단조로운 거리를 위협적인 골목으로 바꿀 수 있는 것처럼 Fang은 음향 효과를 사용하여 우리의 감정을 자극합니다. “무기화된 ASMR과 같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우리는 관객이 뭔가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콘크리트 물웅덩이의 미덕을 극찬하는 이렇게 잘 갖춰진 공간에도 불구하고 Foley는 한계의 예술입니다. 단순한 음향 효과(우피 골드버그가 플랫슈즈를 신고 바를 어슬렁거리는 소리)를 구현하려고 애쓰다가 그녀는 개인적인 깨달음을 얻게 되었습니다. Fang은 “내 몸에 느낌이 좋지 않았기 때문에 그 신호로 인해 매우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성별 위화감을 떨쳐내는 데 도움이 되는 완벽한 예술 형태인 만큼 오랫동안 폴리를 사용해 왔습니다.”

사진:소토 베토

About Post Author

마리오 키튼

1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저널리스트로 속보를 전문으로 다루고 시장 동향에 대한 기사를 작성합니다. 저는 청중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각도에서 뉴스 기사를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의 취미는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여행하고, 영화를 보고, 친구 및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웹 시리즈를 보고, 크리켓과 축구를 하는 것입니다. IIMC에서 저널리즘 PG 디플로마와 함께 고려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