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공무원 미망인 스코틀랜드 정부, 책임보다 비밀 유지 우선시

0 0

코로나19에 감염돼 비극적으로 세상을 떠난 공무원의 미망인이 스코틀랜드 정부가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기보다 실수를 은폐하는 데 우선순위를 두고 있다고 비난했다. 남편 앤드류가 스코틀랜드 정부의 대응 및 커뮤니케이션 부서 책임자였던 루이스 슬로런스(Louise Slorance)는 에든버러에서 열린 영국 코로나19 조사에서 니콜라 스터전의 증언에 이어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슬로런스 씨는 남편에게 일어난 일에 책임이 있는 사람들을 “결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라며 깊은 실망감을 표했습니다. 그녀는 스코틀랜드 정부 내에 만연한 ‘비밀 문화’를 강조하며 이를 즉시 중단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슬로런스 씨는 또한 중요한 증거의 상실과 팬데믹 기간 동안 발생한 실수를 인정하고 교훈을 얻지 못한 점을 한탄했습니다.

Sturgeon 씨의 증언에 대한 비판은 Slorance 씨에게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스코틀랜드 코비드 유족 단체를 대표하여 성명을 발표한 변호사 아메르 안와르(Aamer Anwar)는 전 제1장관이 팬데믹 기간 동안 했던 여러 약속을 어겼다고 비난했습니다. 안와르 씨는 왜 스터전 씨가 공개 조사에 앞서 WhatsApp 메시지를 삭제했는지 의문을 제기하면서 슬픔과 진실을 숨기거나 조작하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유족단체의 일원인 마가렛 워터튼 씨는 정부 내 의사결정 맥락이 여전히 불명확하다고 지적하며 답답함을 토로했다. 바이러스로 오빠를 잃은 파멜라 토마스(Pamela Thomas)는 팬데믹 기간 동안 발생한 잠재적인 범죄 활동에 대해 철저한 조사를 원한다는 뜻을 밝히며 진심이 아닌 슬픔의 표시라고 생각했습니다.

거세지는 비판에 대해 스코틀랜드 보수당 지도자 더글러스 로스는 스터전 여사가 정부의 활동을 은폐하려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그는 의사 결정이 스코틀랜드 국민의 복지보다는 정치적 동기에 의해 주도되어 Sturgeon 씨의 명성과 신뢰도가 더욱 손상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영국 코로나19 조사에서 밝혀진 사실은 정부 내 투명성과 책임의 시급성을 일깨워주는 역할을 합니다. 특히 생명이 위태로운 경우에는 실수를 인정하고, 이를 통해 교훈을 얻고, 미래에 재발을 방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속적인 조사를 통해 진실이 ​​밝혀지고, 유족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답변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기사에 제시된 주요 주제와 정보를 기반으로 한 FAQ 섹션:

Q: 기사 내용은 무엇인가요?
답: 해당 기사는 스코틀랜드 정부가 실수로부터 교훈을 얻기보다 실수를 은폐하는 것을 우선시했다고 주장하면서 코로나19로 사망한 공무원의 미망인이 제기한 비난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또한 공개 조사에 앞서 WhatsApp 메시지를 삭제한 니콜라 스터전 전 총리에 대한 비판도 강조합니다.

Q: 루이스 슬로런스(Louise Slorance)는 누구입니까?
A: Louise Slorance는 스코틀랜드 정부의 대응 및 통신 부서장이었던 Andrew Slorance의 미망인입니다.

질문: Louise Slorance는 스코틀랜드 정부를 무엇에 대해 비난했습니까?
A: Louise Slorance는 스코틀랜드 정부가 실수 은폐를 우선시하고 비밀 문화를 유지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질문: Nicola Sturgeon의 증언을 비판한 또 다른 사람은 누구입니까?
답변: 스코틀랜드 코비드 유족 단체를 이끄는 변호사인 아머 안와르(Aamer Anwar)는 팬데믹 기간 동안 약속을 어긴 니콜라 스터전(Nicola Sturgeon)을 비난했습니다. 유족 단체의 일원인 마가렛 워터튼과 파멜라 토마스도 좌절감을 표현하고 팬데믹 기간 동안 잠재적인 범죄 활동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촉구했습니다.

Q: Douglas Ross는 Nicola Sturgeon을 무엇에 대해 비난했습니까?
답변: 스코틀랜드 보수당 지도자인 더글러스 로스는 Nicola Sturgeon이 정부의 활동을 은폐하고 스코틀랜드 국민의 안녕보다 정치적 동기를 우선시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주요 용어 또는 전문 용어에 대한 정의:

1. 코비드-19(Covid-19): 코로나바이러스라고도 알려진 SARS-CoV-2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질병으로, 2019년 말 중국 우한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어 대유행을 일으켰습니다.
2. 니콜라 스터전(Nicola Sturgeon): 전 스코틀랜드 제1장관이자 스코틀랜드 국민당(SNP)의 지도자.
3. 영국 코비드 조사: 영국 정부가 의사 결정, 대응 전략, 잠재적 실수를 포함하여 코비드-19 대유행 처리를 조사하기 위해 시작한 공개 조사입니다.
4. WhatsApp: 인터넷을 통해 문자 메시지, 음성 메시지, 이미지 및 비디오를 보내는 데 사용되는 인기 있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추천 관련 링크:
– 스코틀랜드 정부 공식 웹사이트
– 스코틀랜드 국민당
– 스코틀랜드 코비드 유족단체
– 영국 코로나19 공식 정보

About Post Author

마리오 키튼

1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저널리스트로 속보를 전문으로 다루고 시장 동향에 대한 기사를 작성합니다. 저는 청중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각도에서 뉴스 기사를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의 취미는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여행하고, 영화를 보고, 친구 및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웹 시리즈를 보고, 크리켓과 축구를 하는 것입니다. IIMC에서 저널리즘 PG 디플로마와 함께 고려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