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크라우드소싱 보안 스타트업 Bugcrowd, 1억 200만 달러 확보

0 0

해커 고용 플랫폼인 Bugcrowd는 General Catalyst가 주도하는 새로운 자금으로 1억 2백만 달러를 확보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플랫폼을 통해 모든 종류의 회사는 “버그 포상금” 프로그램을 위해 프리랜스 해커와 코더를 고용하여 해당 회사가 소프트웨어 코드에서 문제를 찾는 데 도움을 줍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Bugcrowd는 고객 수 1,000명을 거의 달성했고 직원 수는 100명이 넘었으며 전체 비즈니스는 40% 이상 성장했습니다.

CEO인 Dave Gerry는 “지난 1년 동안 200명 이상의 새로운 클라이언트가 Bugcrowd 플랫폼에 가입하여 해커 커뮤니티의 집단적 독창성을 활용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투자는 우리가 크라우드소싱 보안 시장에서 계속해서 선두주자가 되는 데 필요한 자원을 제공합니다.”

회사는 새로운 현금을 사용하여 미국을 포함한 전 세계적으로 성장을 가속화하고 전략적 M&A 기회를 활용할 계획입니다.

새로운 라운드에는 기존 투자자인 Rally Ventures와 Costanoa Ventures의 참여도 포함되었습니다.

2012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Crunchbase당 1억 8천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습니다.

큰 라운드

Bugcrowd의 라운드는 사이버 회사의 최근 대규모 인상입니다. 지난 주, 엔드포인트 관리, 보안 및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본사를 둔 NinjaOne은 Iconiq Growth가 주도하는 2억 3,150만 달러 규모의 시리즈 C 투자를 19억 달러 가치로 유치했습니다.

사이버 보안에 대한 벤처 자금 조달 규모는 지난해 2018년 이후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보안 회사는 Crunchbase 수치에 따라 2023년에 692개의 벤처 캐피탈 거래에서 82억 달러를 모금했으며, 이는 2022년 941개의 거래에서 163억 달러를 모금한 것과 비교됩니다.

올해 일부 대규모 라운드를 통해 Crunchbase 데이터에 따르면 첫 달 이상 자금이 약간 증가하여 13억 달러가 모금되었습니다.

관련 Crunchbase Pro 쿼리:

관련 자료:

일러스트: 돔 구즈만

Crunchbase Daily를 통해 최근 자금 조달 라운드, 인수 등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이것은 신디케이트된 뉴스 피드에서 편집되지 않은 자동 생성된 스토리입니다. 파이에듀뉴스 직원이 콘텐츠 본문을 수정하거나 편집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About Post Author

마리오 키튼

12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저널리스트로 속보를 전문으로 다루고 시장 동향에 대한 기사를 작성합니다. 저는 청중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각도에서 뉴스 기사를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의 취미는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고, 여행하고, 영화를 보고, 친구 및 가족과 시간을 보내고, 웹 시리즈를 보고, 크리켓과 축구를 하는 것입니다. IIMC에서 저널리즘 PG 디플로마와 함께 고려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을 통해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Happy
Happy
0 %
Sad
Sad
0 %
Excited
Excited
0 %
Sleepy
Sleepy
0 %
Angry
Angry
0 %
Surprise
Surprise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