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aking News

텍사스 하원위원회, AG Ken Paxton 탄핵 권고

텍사스 하원 조사위원회는 목요일 만장일치로 켄 팩스턴 주 법무장관에 대한 탄핵안을 추천했습니다.

텍사스 트리뷴에 따르면 Paxton이 전직 직원의 소송을 종식시키기 위해 제안된 330만 달러의 합의금을 위해 공적 자금을 지출하도록 주 공무원에게 요청한 후 위원회는 목요일 특별 회의에서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하원은 이제 권고안을 진행할지 여부를 결정할 예정이지만 입법 회기가 끝나기 전인 5월 29일까지만 결정해야 합니다. (관련: ‘신뢰성 위기’: 텍사스 AG, 주 하원의장 사임 요구)

Axios에 따르면 Paxton은 보안 사기 혐의 이후 법무장관직에 두 번 재선되었습니다. 그는 현재 내부 고발자가 그를 뇌물 수수로 고발한 후 FBI의 조사를 받고 있지만 Paxton은 고발과 관련된 모든 잘못을 부인했습니다.

댈러스, 텍사스 – 7월 11일: 켄 팩스턴 텍사스 법무장관이 2021년 7월 11일 텍사스 댈러스 힐튼 아나톨에서 열린 보수적 정치 행동 회의(CPAC)에서 연설한 후 손을 흔들고 있다. (Brandon Bell/Getty Images의 사진)

텍사스 트리뷴에 따르면 하원의 과반수가 마감일 전에 법안을 승인하면 주 상원의원은 조사를 수행하기 위해 특별 회의를 소집할 것이라고 합니다. 법무 장관에 대한 탄핵은 전례 없는 조치이며 승인될 경우 Paxton은 입법부에 의해 탄핵되는 첫 번째 사람이 될 것입니다.

법무장관 사무실의 일반 소송 책임자인 크리스 힐튼(Chris Hilton)은 위원회가 “유권자들의 의지를 좌절시키려 한다”고 요구하면서 위원회 회의가 시작되기 전에 중단시키려 했습니다.

Paxton은 공화당 텍사스 하원 의장 Dade Phalen이 입법 업무를 수행하는 동안 술에 취한 혐의로 화요일 사임을 촉구했습니다. Phalen은 심야 하원 회의를 진행하는 동안 그의 말을 비방하는 것처럼 보였고 관리들은 그가 뇌졸중을 앓고 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 또는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Paxton은 Daily Caller News Foundation의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독립적이고 당파적이지 않은 뉴스 서비스인 Daily Caller News Foundation에서 만든 모든 콘텐츠는 많은 청중을 제공할 수 있는 합법적인 뉴스 게시자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재발행된 모든 기사에는 로고, 기자의 바이라인 및 DCNF 소속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가이드라인이나 파트너 관계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email protected]로 문의하십시오.